헤지 펀드에 매매 시스템 판매


헤지 펀드 시스템.
공매도, 선물 진입, 스왑 및 파생 상품 계약, 포트폴리오 시스템 및 레버리지 등 헤지 펀드 부문과 관련된 다양한 자산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포함한 헤지 펀드 투자 시스템 모음을 검색하십시오.
AutoRek : 자산 관리를위한 재무 관리 솔루션.
Misys FusionInvest.
Broadridge 포트폴리오 마스터
Broadridge 투자 관리 솔루션.
Broadridge FastStart - Emerging Hedge Fund Manager 플랫폼.
Broadridge Advent의 제네바 서비스.
Broadridge 규정 준수 마스터.
HedgeGuard - 포트폴리오 관리 시스템.
거래 시스템을 상상해보십시오.
금융 플랫폼 상상 [IFP]
위험 집단을 상상해보십시오.
AIFMD 부속서 IV보고.
주주 공개.
13F보고.
Value-at-Risk Analysis.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7 년 12 월 8 일.
2016 년 1 월 11 일
2017 년 12 월 6 일.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7 년 12 월 8 일.
2016 년 1 월 11 일
2017 년 12 월 6 일.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7 년 12 월 8 일.
2016 년 1 월 11 일
2017 년 12 월 6 일.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회사 공지 사항.
예배 규칙서.
이벤트.
bobsguide는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bobsguide는 매달 70,000 명이 넘는 fintech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료시킵니다. 그들은 우리 플랫폼에서 얻은 최신 통찰력, 우리의 fintech 제품 디렉토리를 통해 최고의 공급 업체를 찾고, 새로운 흥미 진진한 직무를 발굴하거나 직업 목록을 통해 비즈니스를위한 디지털 인재를 발굴하고, 주요 라이브 및 디지털 이벤트에 대해 배우고, 백서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유용한 리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헤지 펀드에 거래 시스템 판매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헤지 펀드 자동 거래를위한 일반적인 거래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헤지 펀드, 특히 주식 또는 외환 자동 거래를 위해 구현되는 일반적인 거래 시스템이 있습니까? 나는 Sungard와 Bloomberg와 같은 큰 이름을 안다. API를 포함한 다른 선택 사항이 있습니까?
블룸버그 : TOMS, SSEOMS, AIM, EMSX.
TT 트레이딩 시스템 (X-Trader, 주로 선물 선물)
오크 그룹 : 오크 (종종 나열된 옵션에 사용)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실제로 당신이 거래하고자하는 제품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화 된 거래에 대해 구체적으로 물어 보았고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상점은 자체 주문 실행 플랫폼을 코딩하고 브로커, 은행의 API 또는 API 수정 프로그램에 연결합니다.
특히 실행 관리 시스템 (EMS)의 Waters Technology 구매 측면 기술 상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헤지 펀드는 여러 거래 상대방을 사용하여 브로커 중립적 인 거래 시스템을 원합니다. 내가 아는 한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은 Portware와 Flextrade입니다.
forex에서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이 많이 있습니다.
면책 조항 : AlgoTrader에서 일합니다.
AlgoTrader는 일부 소형 헤지 펀드, 특히 변동성 거래 지역에서 사용됩니다.
AlgoTrader는 여러 전략을 동시에 개발, 시뮬레이션 및 실행할 수있는 Java 기반의 Algorithmic Trading Platform입니다. 자동화 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는 Forex, 옵션, 선물, Stock & amp; 어떤 시장의 상품. 이 시스템은 Esper를 사용하여 복잡한 이벤트 처리 (CEP) 및 이벤트 스트림 처리 (ESP)를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시스템에는 FIX 인터페이스와 Bloomberg 연결 기능이 모두 있습니다.
미국 주식 및 선물에 대해서는 Lime Brokerage (공개 - 나는 그곳에서 일했었다)를 확인하십시오. 블룸버그와 유사한 시스템은 대기 시간에 신경 쓰이는 자동화 된 상인을위한 현실적인 솔루션이 아닙니다.

투자.
554 & # 32; пользователя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StockJock-e arichi 헤지 펀드 스 퍼 레이션 투자 기자 CrasyMike jperras Fletch71011 옵션 전문가 MasterCookSwag nows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отправлено & # 32; 3 года назад & # 32; автор & # 32; bdalgo.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 [삭제됨] & # 32; рейтинг комментария ниже порога -6 чча 5 очков -4 очков & # 32; 3 года назад (1 дочерний комментарий)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서 PID 116867에 의해 렌더링 됨 app-149 & # 32; 2017-12-16 09 : 04 : 13.273623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제임스 알터처.
Wall Street Nole WallStreetNole : 귀하의 거래 시스템을 판매 한 헤지 펀드에 어떻게 접근 했습니까? 현관에 들기가 어려웠습니까? 넓히다.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몰랐다. 내가 살아남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내 돈으로 한 달에 100 %를 반환하고 음식, 모기지 지불, 기본 욕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매월 초에 모든 것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내 아파트는 팔려고 내놓았지만 지상 제로에서 몇 블럭 밖에 살지 않아 안타깝게도이 지역 전체가 냄새가 났고 운동장은 석면 때문에 닫히고 ... 계속 켜져 있습니다. 그것은 나빴습니다. 적십자사는 정기적으로 저와 대화하여 "잘하고 있는지"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내 담보를 낼 것인가?
나는 결코 잤다. 나는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다. 매일 아침 몇 마일 걸 으면됩니다. 나는 시장이 폐쇄 된 후 매일 오후마다 산책 할 것입니다. 우리집 반 블록은 FBI 본부 였어. 거의 매일 나는 다른 밴이 그들의 건물까지 끌어 당기는 것을 보았고 어둡고 복잡한 사람은 팔과 다리 주위에 쇠사슬로 끌려 나와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다시는 그날의 빛을 결코 보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친구? 나는 아무도 없었다. 내 "인터넷"친구들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때 너무 부끄럽다. 나는 실패했다. 나는 누군가와 이야기하는 것이 두려웠다. 나는 내가 제로가 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고 그 일이 생길 때 나는 죽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돈이 생겼을 때의 삶의 방식 때문에 내 경비가 부자연 스러웠습니다. 한 번은 우리집에서 돈을 빌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가족과 함께 사라질 계획이었습니다. 나는 모든면에서 필사적이었다.
그러나 나는 교역해야했다. 나는 돈을 벌어야했다. 시장에서 모델링 패턴을 기반으로 한 거래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패턴을 볼 것입니다. 주식이 5 분 안에 20 % 하락하면 (예 : 나쁜 법원 결정 또는 나쁜 FDA 결정) 어떻게 될까요? 나는 통계적으로 그 주식이 다음 시간에 튀는 확률이 (& gt; 90 %) 확실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따라서 약 3000 개의 주식에 대한 자동 트리거가 있었는데 20 분 안에 20 %가 떨어지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구매 한 다음 5 %의 팝을 판매합니다. 휘발성은 거대했고 (2002),이 상황은 꽤 많이 발생하는 경향이있었습니다. 때로는 점심 식사 (사전 스마트 폰, 사전 ipad)로 나가고 돌아올 때까지 나는 여러 거래와 수천 달러를 벌었습니다. 당신은 "대단합니다!"라고 말할 수 있지만 생존하려면 그 이상이 필요했습니다.
그 사이에, 아무도 내 집을 사려고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나와 어떤 사업을하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돈을 잃을 날들에 (instnace를 위해 20 % 가량 떨어진 주식은 내가 그것을 구입 한 후 또 다른 50 % 가량 내려간다면) 그것은 마치 내가 위장에서 걷어차 고 머리를 때린 것 같습니다. 야구 방망이. 나는 아마 매일 울었다. 나는 아마 매일 위장에 경련을 느꼈다. 나는 죽고 싶었다. 매번 내가 샤워에 들어갔을 때 (나는 드문 사건이었습니다) 물에 숨을들이 쉬어하려고했습니다. 자살을 시도하는 불충분 한 방법 이었지만 나는 모든면에서 절름발이였다.
마침내 나는 건강 해져야했다.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나는 두 딸을 먹여야했다. 몇 년 동안 내가 도왔던 모든 사람들이 나를 버렸다고 느꼈기 때문에 나는 몹시 괴롭다. 나는 오직 나 자신을 도울 수 있었다. 아무도 내 구출에 올거 없어. 그래서 나는 더 긴 산책을 시작했다. 나는 건강하게 먹기 시작했다. 나는 친구를 사귀어. 나는 살아있는 것에 감사했다. 그리고 나는 일어난 일에 항복하기 시작했습니다. 예, 나는 망했어. 그러나 이제는 나아갈 때가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도보 후에 나는 금융 서비스 산업에 관해 읽을 것입니다. 나는 헤지 펀드를 시작하거나 헤지 펀드를 위해 일하기 시작했다. 내가 찾을 수있는 모든 전기를 읽었습니다. 나는 최근 거래 및 금융 위저드와 헤지 펀드에 관한 약 200 권의 책을 저술했다.
나는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시작했다. 나는 "너에게 커피를 사 줄까?"라고 쓰고 싶다.
아무도 내게 반응하지 않을거야.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헤지 펀드 매니저는 저에게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약 20 명이 나에게 첫날 응하지 않았다. 둘째 날에는 20 명이 더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나와 같이 패자를 만나기보다 바빴고 할 일이 더 좋았습니다. 나는 그들을 비난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과 같은 일을했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만날 수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만드는 대신, 훨씬 더 중요한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만나고 자하는 사람마다 10 가지 아이디어를주었습니다. 가치 중심의 투자자를 만나고 싶다면 과소 평가 된 10 개 회사의 목록을 그에게 보낼 것입니다. 차익 거래에 중점을 둔 투자자를 만나고 싶다면 10 가지의 흥미로운 차익 거래 상황을 생각해 내고 그냥 보내고 그가 만나는 것을 더 원한다고 말하면됩니다.
20 명이 나에게 반응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을 생각해 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보낼 수 있습니다.
Victor Niederhoffer ( "투기꾼 교육"의 저자이자 다양한 이유에서 존경받는 헤지 펀드 매니저)와 함께 필자가 작성한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거래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를주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나를 위해 일한 특정 시스템을 주었다. 누군가 나를 훔칠 까봐 걱정 했나요? 못. 당신이 무한 성향을 갖게되면 아무도 당신을 훔칠 수 없습니다. 바다는 한 잔의 물을 포기하게됩니다.
짐 크레이머 (Jim Cramer)와 함께, 나는 그에게 편지를 써야한다고 느낀 기사에 대해 열 가지 아이디어를 보냈습니다. 내가 그를 위해 쓸 수있는 기사조차도 없다. 나는 그에게 독자들에게 많은 가치를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한 기사에 대한 열 개의 견고한 아이디어를 그에게 주었다. 엄청난 돈을 벌고 싶은 독자. 즉, 독자는 저를 좋아합니다. 나는 기사에 대한 모든 연구를했다. 나는 실제로 그 연구를 그 위에 부었다.
둘 다 대답했다. Jim은 내가 그 거리를 위해 글쓰기를 시작하게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하면서 필자는 금융 서적 경력을 시작하여 저에게 12 개의 다른 출판물, 금융 관련 서적에 대한 저서를 작성했으며 결국 Jim의 회사 인 thestreet에 판매 한 주식 피커를 시작했습니다. Jim Cramer에게서 배운 10 가지가 있습니다.
Victor와 함께, 나는 그의 개인 돈 중 일부를 결국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내년에 그를 위해 약 130 % 나 올랐다. 이것은 나를 다른 헤지 펀드를위한 돈 관리에 이르게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나에게 헤지 펀드의 펀드를 운영하게 만들었고, 나는 다른 상인에게 돈을 할당했다.
그 시점에서 약 2 년이 걸렸지 만, 나는 완전히 발걸음을 돌려 좋은 생활을했습니다. 그런 다음 2 년 전에 진짜 부를 창출했습니다. 항상 사람들을위한 아이디어를 내고, 무료로 제공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동안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창출 된 부는 무료로 아이디어를 제공함으로써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아직도 그 과정의 이익을 거두고있다.
저것은 주목할만한 투쟁 제임스!
나는 또한 나의 투쟁을 시작할 예정이다. & # 8230; 제임스, 제게 할 수있는 일 : 작년에 통화 쌍 거래 시스템을 찾았습니다. 2005 년부터의 모든 시뮬레이션을 통해 연간 8 ~ 50 %의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나는 그것이 가격 중계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중개인과 작동하는지 점검했고, 시스템은 모든 중개인과 함께 작동합니다!
이제 돈을 찾아 돈을 더 벌기 위해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나는 전직 핫 샷 (hot shot) 상인의 명성이 없으며 나는 아무런 연관이 없다. 나는 방금 대학에서 약간의 재정을 공부했으며, 나는 컴퓨터에 정통하다. 그것은 모두 다!
ps & # 8211; 시스템은 인터넷에서 쉽게 찾을 수있는 황소 똥 이동 평균 표시기에 의존하지 않으며 자동화 된 경우에도 가짜 결과를 제공합니다. 나는 무역 거래를 해왔고, 나는 무역 혼돈과 같은 책을 읽었으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Elliot wave와 Fibonacci에 빠져 들어올 때와 언제 나가야하는지에 대한 매우 간단한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나는 다가오는 웹 사이트 forextradinghub에 거래의 모든 결과와 통계 분석을 넣을 것이다.
궁극적으로 나는 내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에 관한 비밀을 포기하고, 책을 쓰고 10000 명과 같은 것이 그것을 주문하면 9,99 달러에 판매 할 생각이다! 또는 10,000 달러의 운전 자본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10 년 내에 평균 수익률이 연간 약 24 %가 될 것이라면 아마 거의 100,000 달러를 얻을 것입니다. (ln (10) / 10)
Fib는 쓰레기. 엘리엇은 쓰레기 야. MA 기반 시스템은 BS & # 8221; Elliot과 Fib보다 더 높은 통계적 신뢰성으로 수익성있게 수행하기 위해 연구에서 여러 번 입증되었습니다.
저는 비슷한 투쟁을하고 있습니다. 저는 대학에서의 마지막 해에 학생이며, 지난 2 년 동안 자유 시간을 시장에서 공부했습니다. 매달 20 %의 이득을 얻을 수있는 시스템을 생각해 냈습니다. 최저한의. 그것은 책에서 읽은 것, 시간 만, 과거의 시장 행동주의를 기반으로 한 것이 아닙니다. 난 어디로 가야 해? 나도 아무런 연관성이 없으며 이것을 누구에게 어떻게 제시해야하는지 전혀 모른다. 6 개월 후에 나는 대학에서 MBA 학위를 받고 나가고 싶은 것은 거래이며, 시작 자본을 찾아야합니다. 제가 지금 당장 가지고있는 유일한 생각은 전자 책을 작성하여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광고를 할 기금이 없어서 이것이 성공할 가능성은 제로입니다. 아무도 나를 대답하면 기뻐할 것입니다.
Darya, 전 헤지 펀드 매니저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애 스콧 트 월 (at) gmail (dot) com에서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 # 8220; 도와주세요. 내가 그것을 볼 수 있도록 주제에.
안녕하세요, 저는 당신의 이야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2002 년 거래를 시작했고 2008/2009 말에 모든 것을 잃을 때까지 꽤 잘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나는 수용 가능한 위험 관리 전략을 활용하지 않고 있었다. 두려움 때문에 끝내 버렸습니다. 나는 우울증의 몇 해를 겪고 나서 석유 분야에서 일했다. (나는 자신을 처벌 할 생각이다). 이 기간 동안 나는 거래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했다. 1014 년 말에 정리 해고되었을 때 나는 저축을했고 받아 들일 수있는 위험 관리로 무역 전략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장황한 무역과 짧은 무역 모두에서 효과가있었습니다. 이 전략은 15 분 및 2 분 차트, 일부 사용자 지정 이동 평균 및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사용하여 간단합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그리고 나는 100 % +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연결이 없다. 나는 그걸 올바른 사람들 앞에서 얻고 싶습니다. 나는 내 계좌를 거래 할 수있는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그것을 팔고 싶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내 목표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 / 회사를 편집했지만, 나는 어떤 반응도 얻지 못하고있다. 내가 찾는 도움을 제게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셰인.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시장 운동에 따라 50-200 % 사이의 확률 거래 공식을 개발했습니다! 자금 부족으로 나는 무엇을 낭비하고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최신 팟 캐스트 에피소드.
저작권 2017 - Altucher 기밀 - 판권 소유.

Comments